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넥슨 피파 모바일(FIFA MOBILE) 8레벨 달성후기&스쿼드
    모바일게임 2020. 7. 6. 22:36

    넥슨 피파 모바일(FIFA MOBILE) 8레벨 달성후기&스쿼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넥슨 피파모바일(FIFA MOBILE) 8레벨 달성 후기 및 스쿼드에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피파 모바일을 하게 된 지 3일 차에 8레벨을 달성했습니다. 8레벨부터는 이적시장 이용이 가능해서 트레이드를 통해 자신만의 스쿼드를 가꿀 수 있는 데요. 저는 이제 막 8레벨을 달성해 이적시장을 이용하지 않아서 아직 저만의 스쿼드라기엔 멤버가 부족한 상태입니다. 피파 모바일 레벨업은 가끔 시간이 날 때 마다했고, 밥을 먹을 때나 쉴 때 자동모드로 많이 했던 것 같네요.

     

    피파 모바일 스쿼드

     

    위의 팀은 제 스쿼드입니다. 8레벨 달성 직후에 찍은 사진이라 트레이드를 통한 영입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캠페인 등의 퀘스트와 접속보상만으로도 그리즈만, 케빈 데브라위너, 다비드 실바 등의 거물급 선수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포메이션에 맞는 선수들을 제대로 맞추지 못했고, 특히 수비수들의 오버롤이 낮은 편이네요. 이적시장이 열리는 즉시 수비수 보강을 해야겠습니다.

     

    피파 모바일 이적시장

     

    피파 모바일 이적시장은 0시부터 8시까지 휴장인데요. 시간이 늦어서 아직 열리지 않았지만 제 경우 미리 팔고 싶은 선수와 사고 싶은 선수를 생각해뒀습니다. 맨유팀으로 선수진을 구성하고 싶은데, 맨유 선수들의 오버롤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제가 피파 모바일을 플레이하면서 첫 번째로 느낀 건 생각보다 게임이 어렵다는 것이었습니다. 조작법이 익숙하지 않은 점도 있고 기존 피파 온라인과 조금 다르기 때문에, 훈련이나 시스템을 이해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요. 특히 조작할떄 직접 플레이 하는 것보다 자동모드로 했을 때 골이 더 잘 들어가는 것을 보고 선수단에 비해 내실력이 좋지 않다는 점에서 어렵게 느꼈습니다.

     

    하지만 피파 모바일의 캠페인이나 훈련, 이벤트구성은 하나하나가 정성 들여 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만들었습니다. 물론 모바일 게임이라 부족한 부분이 있겠지만 마치 피파 온라인 시리즈가 새로 나온 것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축구게임 팬인 저에게는 설레는 맘이 생기네요. 특히 유명인 선수들의 페이스 온이나 문신 등이 기대되고 키 차이 등이 경기에서 나타날지 눈으로 보일지도 기대됩니다.

     

    사전등록 이벤트

     

    저번 글에서 말했던 것처럼 이벤트참여만 진행해도 초기에 월드클래스급 이상의 선수로 스쿼드를 구성하는 데 큰 문제는 없을것같습니다.(피파 모바일 이벤트로는 사전등록 보상 외에도 접속보상, 플레이타임 보상, 레벨업보상 등이 있습니다.) 축구게임 팬이라면, 피파온라인 시리즈를 해보셨다면 피파 모바일을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글은 맨유 스쿼드를 멋지게 만들고 나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축구경기를 안해서 맨유 선수들을 못 본 지 오래되었는데 얼른 영입해서 만들고싶네요~

     

    그럼 이만 글을 마칩니다. 즐거운 게임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