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리그오브레전드 10.13 패치노트(챔피언 편)
    리그오브레전드 2020. 7. 7. 14:09

    롤 리그오브레전드 10.13 패치노트(챔피언 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10.13 패치노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번 10.12 패치노트의 중심내용은 볼리베어와 아칼리, 세나 등의 버프와 카시오페아, 피들스틱, 바루스 등의 너프가 있었는데요. 이번 10.13 패치의 목표는 평균치를 벗어나는 챔피언의 조정이라고 합니다. 아펠리오스는 너프를 정말 자주먹는것 같습니다. 카시오페아가 저번 패치에 이어 또 너프를 먹네요.

     

    10.13 패치 노트 상향챔프와 하향챔프

     

     

    상향

     

    나르의 경우 미니나르가 전사챔피언을 만나면 약한모습을 보여서 버프했다고합니다.

     

    E - 폴짝

    공격 속도 20/30/40/50/60% ⇒ 40/45/50/55/60%

    공격 속도 지속시간 3초 ⇒ 4초

     

    코그모의 경우 주문력 중심의 빌드를 효과적으로 쓸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하네요.

     

    Q - 부식성 침

    주문력 계수 50% ⇒ 70%

    R - 살아있는 곡사포

    주문력 계수 25% ⇒ 35%

     

    루시안의 경우 Q 사거리가 증가했습니다.

     

    Q - 꿰뚫는 빛

    스킬 사거리 900 ⇒ 1,000

     

    녹턴의 경우 정글링을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게 조정된 것 같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그림자 칼날

    두개의 칼날 : 적 챔피언을 기본 공격할 때마다 기본 지속 효과 -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적 챔피언 및 몬스터를 기본 공격할 때마다 기본 지속 효과 -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경우 Q스킬과 R스킬의 주문력 계수가 올라갔습니다.

     

    Q - 잡아먹기

    피해량 주문력 계수 50% ⇒ 65%

    회복량 주문력 계수 70% ⇒ 90%

    R - 절대 영도

    보호막 계수 추가 체력의 30/40/50% ⇒ 추가 체력의 30/40/50%, 주문력의 150%

     

    라칸의 경우 W스킬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했습니다.

     

    W - 화려한 등장

    기본 피해량 70/120/170/220/270 ⇒ 70/125/180/235/290

     

     

    라이즈의 경우 기본 능력치가 증가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마법 저항력 34 ⇒ 36

    공격력 56 ⇒ 58

     

    바이의 경우 Q스킬의 재사용시간이 줄어들었습니다.

     

    Q - 금고 부수기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12/10.5/9/7.5/6초

     

    요릭의 경우 궁극기 안개 마녀가 요릭에게 돌아오는 사거리가 짧아졌습니다.

     

    R - 군도의 장송곡

    안개 마녀 반응 사거리 사거리 900을 벗어나면 안개 마녀가 요릭에게 돌아옵니다. ⇒ 사거리 600을 벗어나면 안개 마녀가 요릭에게 돌아옵니다.

     

    하향

     

    아펠리오스의 경우 기본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했습니다. 이제 에픽 몬스터를 공격할 때 Q - 반월검, 투척 무기의 환영 효과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관전자 모드에서 파수탑의 사거리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R - 월광포화 후속 공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력 증가량 2.2 ⇒ 2

     

    Q - 반월검, 투척 무기

    투척 무기 초기화 이제 에픽 몬스터를 공격해도 투척 무기 환영 지속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가깝지만 먼 사이 이제 관전자 모드에서 파수탑의 사거리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R - 월광포화

    후속 공격 치명타 피해량 추가 공격력의 50% ⇒ 추가 공격력의 20%

     

    카시오페아의 경우 기본 능력치가 감소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마법 저항력 34 ⇒ 32

     

    칼리스타의 경우 기본 능력치가 감소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력 증가량 4 ⇒ 3.5

     

    오른의 경우 아이템을 제작해 줄 경우에 체력 및 마나 값이 유지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오른이 전장에서 제작한 체력 및 마나 아이템은 체력 및 마나 값의 100%를 제공합니다. ⇒ 오른이 전장에서 제작한 체력 및 마나 아이템은 현재 상태에 맞춰 체력 및 마나를 제공합니다. (소환사의 제단으로 귀환하면 체력 및 마나 아이템이 원래대로 돌아옴)

     

    신드라의 경우 어둠구체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Q - 어둠 구체

    마나 소모량 40/50/60/70/80 ⇒ 60/65/70/75/80

     

    유미의 경우 슈우우웅의 마나소모량이 증가합니다.

     

    E - 슈우우웅

    마나 소모량 100/115/130/145/160 ⇒ 40/45/50/55/60 (+최대 마나의 15%)

     

     

     

     

    그밖에 정복자 룬과 수호자 룬이 너프를 먹었고 죽음의 무도 아이템이 너프를 먹게 되었습니다.

    (출처 롤 공식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